자유게시판

제 목 올려주신글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사무국 - 2022-11-22 오후 9:35:58

올려주신글 감사합니다

많은부분에서 더 준비하고 안내해. 드렸어야 하는데
부족한부분이 많았습니다

 부족한부분 잘 보완하여 더욱더 좋은 취지의 대회가 되도록 준비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트레일런 하프코스 참가자입니다.

8시 37분경 수서역 6번 출구에 도착하였습니다.

출발지가 수서역 6번출구앞 광장 이라고 되어있었는데, 앞뒤로 공사중이고,

행사 안내에 대한 표지판도 전혀 찾을 수 없어서 어디서 모일 수 있었는지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주최측 담당자의 연락처도 홈페이지 내에서 찾을 수 없고, 게시글에 올라온 구급차 번호에 문자드렸더니 오랫동안 이 번호를 썼는데 잘못 올라간거 같다며 답장이 왔습니다. 마라톤협회 번호는 전화를 안받으시고요.

 

8시 30분부터 출발하여 집결지 현장을 철수할 수 있지만, 최소한 그 이후에 도착한 사람들이 연락할 수 있는 연락처나, 늦어서 행사 참가가 불가능하다는 표지판 정도는 확인할 수 있어야하지 않을까요? 응급차 번호라고 게시판에 올라온 번호도 잘못된 번호였는데, 안전상의 문제가 생겼다면 대처가 늦어졌을 수 있을거 같고요.

 

물론 참가자가 늦게 도착한것은 잘못입니다. 또한, 늦게 도착하여 행사에 참가하지 못한것도 참가자 과실입니다. 그러나, 행사라면 늦게 도착하는 참가자가 있을거라고 예상하셨을텐데, 아무런 안내 없이 그냥 돌아가야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취지로 참가한 행사이고, 수익금이 모두 소아암 환우에게 돌아간다는 점에서 매우 좋은 행사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배번호표와 기념티셔츠는 사전에 우편배송되었다면 더 좋았을거라고 생각됩니다. 골인지점에서 티셔츠를 배부고 나머지는 기부를 하는것도 좋은 취지이지만, 다음에는 행사에 참가하고 싶은 마음이 안드네요..다음번 행사 개최 시에는 이러한 점들이 보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리스트 수 정 답 변 삭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