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 목 내일 대회는 안전과 체온 보호가 가장 우선입니다
작성자 이동윤 - 2019-11-16 오후 6:23:07

저희들 사단법인 소아암환우돕기마라톤 조직위원회에서 개최하는 “에큐온과 함께하는” 소아암 환우돕기 제10회 행복 트레일런 축제는 내일 오전 08시 30분에 지하철 3호선 수서역 6번출구 앞 대모산 입구에서 출발하여 대모산-구룡산-청계산-인능산을 거쳐 오후 2시 30분에 세곡동 사거리 광장에서 종료됩니다.

 

총 505명의 참가자가 자신의 목표에 따라 27km와 30km를 달릴 예정입니다. 저희 모든 조직위원들이 1년을 공들여 준비한 만큼 모든 참가자들이 즐겁고 흥겨운 가을 축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만, 하나 안타까운 것이 내일 정오경부터 50~60% 강수확률로 총 18.5ml의 강수량이 내릴 것이라는 예보가 있습니다.

 

참가자 여러분께서는 모두 우산과 우의, 방풍방수 자켓과 갈아입은 마른 옷과 수건을 꼭 지참하고, 오셔셔 완주 후에 즉시 마르고 따뜻한 옷으로 갈아입을 수 있게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일 기온은 오전에는 6도, 오후에는 12도라고 하나 바람은 균일하게 초속 4m의 속도로 불어 체감온도는 0~6도 전후로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체력 안배를 잘 하여 중간에 걷는 시간이 많아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에 젖은 낙엽과 나뭇뿌리, 표면이 닳은 둥근 자갈돌이나 바위표면을 밟지 않도록 하여 미끄러짐과 낙상에 따른 부상을 피하기 위해 주행 내내 다음 발이 착지하는 장소에 관심을 집중하여 달림으로써 러너스 하이도 경험하는 멋진 시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주)애큐온 캐피탈에서 많은 지원과 협찬이 있었음에 감사드리며, 내일 대회에서는 급성백혈병을 앓고 있는 두 명의 소년 소녀에게 각자 500만원씩 치료비가 지원될 예정이며, 대회장에서 식전 행사로 부모님께 전달될 예정입니다.

리스트 수 정 답 변 삭 제